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회원사

시큐어소프트(안혜연 부사장) `앱솔루트 IPS` 아시아 첫 NSS 공인마크 취득 관리자2004-12-01

관리자   /   2004-12-01
[ 자료원 : 디지털타임스 2004년 12월 1일 ]

정보보호 기업인 시큐어소프트(대표 최성원)는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NSS 공인 마크를 취득했다고 30일 밝혔다.

NSS(www.nss.co.uk)는 1991년 영국에서 설립된 보안제품 전문 평가기관으로, 테스트 결과는 전 세계 시장에 공개된다.

NSS측은 제품 평가서에서 "모든 테스트 과정에서 앱솔루트 IPS는 100% 패킷을 탐지하면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줬으며, 어떠한 열악한 환경에서도 일관성 있고 안정감 있게 모든 기능을 수행했다"고 평가했다.

NSS는 또 "공격 탐지율도 합격선이었으며 IPS의 가장 큰 우려사항인 오탐률 부분에서 합법적인 트래픽은 오차 없이 100% 통과시켰으며, 각종 우회공격에 대한 탐지도 뛰어났다"고 덧붙였다.

김홍선 시큐어소프트 사장은 "지난 3년 간 집중적인 투자를 통해 세계적인 제품을 만들게 됐다"며 "특히 IPS의 핵심 요소인 성능 부분 수치가 전문 평가기관에서 확인됐다는 것이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시큐어소프트는 NSS가 세계 시장에서 영향력이 매우 큰 평가기관이라는 점에서 이번 공인마크 획득으로 미국과 유럽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을 기대하고 있다.

강동식기자@디지털타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