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회원사

(주)인터넷시큐리티(강형자 대표),SSHM-3000의 판매 관리자2004-01-20

관리자   /   2004-01-20

<<국내 최초 개발한 유비쿼터스 시대의 웹서비스 통합 원격접속솔루션>>
SSLGATE SG-100과 SecureServer의 임베디드 제품인 SSHM-3000의 판매 및 렌탈서비스 개시!

대부분의 기업이 웹서버, 메일서버를 비롯하여, 기업용 정보 인프라인 경영정보시스템(EIS), ERP(전사적자원관리), 공급망관리(SCM), 고객관계관리(CRM) 등을 도입하지만, 원격으로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관하여 의문을 갖게 됩니다. 

방화벽, IDS, VPN 등 보안제품을 도입하여도 아이디 패스워드 기반의 인증시스템으로는 시중에 패스워드 해킹프로그램이 널리 보급되어 있고, 패스워드는 쉽게 유추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자대비 보안성을 확보할 수 없습니다. 

이에, 2004년 IT재도약 원년을 맞이하여 국내에서 원격접속 솔루션의 최강자인 ㈜인터넷시큐리티는 유비쿼터스 시대에 웹서비스를 통합하는 원격접속솔루션인 SSLGATE SG-100과 한국은행, 한국정보보호진흥원을 비롯하여 국내 대부분의 시중은행, 대우증권 등의 여러 증권사가 널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 SecureServer의 임베디드 제품인 SSHM-3000, 두가지 제품에 대한 중소기업용 렌탈 사업을 시작합니다. 

이 두가지 제품은 공통적으로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원격으로 접속하는 솔루션으로, 웹서버 환경에서는 SSLGATE SG-100을 월 사용료 30만원에, 클라이언트 서버 환경에서는 SSHM-3000을 

월 사용료 35만원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시큐리티는 앞으로 대규모 초기 투자가 어려운 중소기업이 쉽게 보안인프라를 적용하여 믿을 수 있는 IT인프라 건설로 국가 보안등급을 올릴 수 있도록 추가 서비스 모델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많은 격려와 성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원 : 인터넷시큐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