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PICCA]제 8차 무료 벤처특강(브랜드, 무한한 선택의 갈림길) 관리자2004-10-26
관리자 / 2004-10-26
1. 브랜드는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때 강력한 선택의 기준이면서 기업 및 제품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어 어떠한 절차를 거쳐 전략을 세우고 그것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느냐에 따라 그 가치와 위상은 매우 다르게 나타납 니다. 2. 이에 우리연합회에서는 IT중소벤처기업의 브랜드가치 향상을 위해 브랜드전략, 브랜드 자산과 측정법 등의 내용으로 특강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관심 있는 기업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 일 시 : 2004. 10. 29(금), 14:00~17:00(3시간) □ 장 소 : 한국기술센터 16층 □ 대 상 : IT중소벤처기업 임직원 □ 주 제 : IT중소벤처기업을 위한 “브랜드 전략“ (브랜드, 무한한 선택의 갈림길) □ 강 사 : 황부영 브렌다임 대표이사 □ 내용 O 브랜드 전략의 개요 - 브랜드 전략정의 및 필요성 - 전략 실행 단계 - 실제 전략 실행 과정상의 유의점 O 브랜드 자산과 그 측정법 - 브랜드 자산의 정의와 전략적 활용 - 브랜드 자산 측정의 시대별 접근법 - 웹 브랜드의 가치평가 O 브랜드의 Depth와 Width - 브랜드 전략의 Depth와 Width - 브랜드의 Depth와 Width의 정의와 차이 - 브랜드 Depth와 Width의 역할 O 브랜드 재활성화 - 브랜드 다시 살리기란? - 브랜드 재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선택 O 브랜드 피로감 - 브랜드 History vs 브랜드 Story - 브랜드 피로감, 그리고 극복을 위한 노력 □ 참가비 : 무 료 □ 신청기간 : ~ 10. 28(목) 까지 □ 신청방법 : 온라인접수 □ 문 의 : 경영지원팀 이성우 대리(02-2140-32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