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정보마당

[PICCA]제 8차 무료 벤처특강(브랜드, 무한한 선택의 갈림길) 관리자2004-10-26

관리자   /   2004-10-26

    1. 브랜드는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때 강력한 선택의 기준이면서 기업 및 제품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어 어떠한 절차를 거쳐 전략을 

 세우고 그것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느냐에 따라 그 가치와 위상은 매우 다르게  

 나타납 니다.

 

    2. 이에 우리연합회에서는 IT중소벤처기업의 브랜드가치 향상을 위해 브랜드전략, 브랜드 자산과 측정법 등의 내용으로 특강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관심 있는 기업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 일  시 : 2004. 10. 29(금), 14:00~17:00(3시간)  

           □ 장  소 : 한국기술센터 16층 

           □ 대  상 : IT중소벤처기업 임직원   

           □ 주  제 : IT중소벤처기업을 위한 “브랜드 전략“ 

                        (브랜드, 무한한 선택의 갈림길) 

           □ 강  사 : 황부영 브렌다임 대표이사

          □ 내용

            O 브랜드 전략의 개요 

                       - 브랜드 전략정의 및 필요성 

                       - 전략 실행 단계 

                       - 실제 전략 실행 과정상의 유의점                     

            O 브랜드 자산과 그 측정법 

                       - 브랜드 자산의 정의와 전략적 활용

                       - 브랜드 자산 측정의 시대별 접근법 

                       - 웹 브랜드의 가치평가 

                     O 브랜드의 Depth와 Width 

                       - 브랜드 전략의 Depth와 Width 

                       - 브랜드의 Depth와 Width의 정의와 차이 

                       - 브랜드 Depth와 Width의 역할  

                      O 브랜드 재활성화 

                       - 브랜드 다시 살리기란?

                       - 브랜드 재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선택  

                      O 브랜드 피로감 

                       - 브랜드 History vs 브랜드 Story 

                       - 브랜드 피로감, 그리고 극복을 위한 노력      

                   □ 참가비 : 무 료 

                   □ 신청기간 : ~ 10. 28(목) 까지 

                   □ 신청방법 : 온라인접수 

                   □ 문  의 : 경영지원팀 이성우 대리(02-2140-3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