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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GAME NETWORKS 2004참가 게임기업/패널 모집 안내 관리자2004-03-26

관리자   /   2004-03-26
제목없음    미국 GAME NETWORKS 2004참가

         게임기업/패널 모집안내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에서는

세계 최대의 게임시장인 미국시장을 개척하기 위하여

AOL, SBC,Comcast, Sony Online Entertainment, MS, Ubisoft, Alcatel 등

미국 브로드밴드 서비스 사업자, 통신사업자, 게임 게발사/퍼블리셔가 참여하는

온라인게임 전문 컨퍼런스인 를 후원합니다.

 

이에 미국시장 진출에 관심 있는 우수 온라인 게임업체 및 패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Game Networks 2004 개요

o Game Networks 2004 : 미국의 IT전문 이벤트에이전시인 Shorecliffcommunications사에서 주최하고 브로드밴드사업자, 통신사업자, 네트워크 장비사업자, 게임업체가 참가하는 온라인게임 전문 컨퍼런스.  2004년 제1회 개최    www.scievents.com/gamenet

     o 일 시 : 4월 27일(화) - 4월 28일(수)

  o 장 소 : Conference Room & Exhibit Area, Hyatt Regency Hotel, California

   o Game Networks 2004 프로그램

일 시

내 용

세부내용

4/26

17:30-19:30

준 비

전시부스 확인 및 준비

4/27

07:00-11:00

준 비

전시부스 세팅 준비

08:00-09:00

등 록

컨퍼런스 등록

09:00-09:45

기조연설

Strategies for Making a Successful MMOG

Adam Joffe (CTO /Sony Online Entertainment)

09:45-11:00

Panel Discussion

Broadband Carriers and Publishers Explore the Market Opportunity

(Panel : Comcast, Ubisoft, Cox Com, Real Networks 등)

11:00-11:30

휴 식

Networking Break

11:30-12:00

전 시

Gaming Demonstrations

12:00-14:30

점 심

점심 & 전시

14:30-15:30

트랙별 

세미나

리셉션

Track1 : Game Server - Requirements to Scale for Massive Player Adoption

Track2 : Online Game Distribution - A Force That Can No longer Be Ignored

15:30-16:30

Track1 : Delivering Online Games to the Masses-Without Sacrificing Performance and Service

Track2 : Case Study- Business Features of a Successful MMOG Title

16:30-17:30

Track1 : Infrastructure Components to Enable the Next Generation of Online Games

Track2 : Gaming - An Intergral Park of the Triple Play

17:30-18:30

리셉션

Game Networks Reception

일 시

내 용

세 부 내 용

4/28

08:00-09:00

등 록

컨퍼런스 등록

09:00-09:45

기조연설

Living the Game : How connected Devices will Change

the Face of Multiplayer Games

Chris Melissinos (CGO /Sun Microsystems)

09:45-11:00

Panel Discussion

Courting the Casual Gamer

(Panel : Comcast, Ubisoft, Cox Com, Real Networks 등)

11:00-11:30

휴 식

Networking Break

11:30-12:15

주제발표

Anatomy of the Hard-Core Gamer :

Tuning Bandwith Hogs into Subscription Revenue Streams

David Levine (CEO / Butterfly.net)

12:00-14:30

점 심

점심 & 전시

14:30-15:30

트랙별 

세미나

리셉션

Track1 : Provisioning Bandwidth Intelligently

Track2 : Licensing and Other Game Distribution Strategies

15:30-16:30

Track1 : Managing Security : Authentication and Networking

Track2 : Economics of MMOGs

16:30-17:30

Track1 : Dealing with Latency Issues in the IP Backbone

Track2 : Strategies for the Broadband Gaming Market

17:30

폐 막

폐막

  주제발표및 시간 추후 확정

지원 내용

   o Game Networks 참가등록비 및 게임을 시연할 수 있는 데모부스 제공

o 기타 행사관련 비용 및 공동마케팅비용 전액 지원

o 항공료 및 체재비 등은 참가업체 부담

  , 업체 참가자가 패널로 참가할 경우, 패널 1인에 한해서 항공/숙박비 전액 지원

참가업체 및 패널 선정

  o 참가업체

미국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는 국내 온라인게임 중 수출 가능성이 높은 업체 5개 이내 
    (MMORPG / SIMULATION/ ADVENTURE /ACTION / SPORTS / SHOOTING 등
쟝르별로 1-2개를 선정)

o 패널 : 온라인게임분야 국내외마케팅, 개발 분야의 전문가로 업체종사자 5명 이내

(영어발표 가능자 우대)   신청자가 많을 경우,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

신청 접수

o 접수기간 : 3월 31일(수)까지

o 접수서류 : 양식을 참조하여 작성

1)      Game Networks 참가신청서 [    Game Networks2004.doc  ] 
: 패널 참가의 경우 참가자의 영문이력서 첨부

2) 영문 회사 소개서 (Word, ppt 파일로 작성)

3)       미국 온라인게임시장 진출 계획서

o 접수처 :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게임사업팀  김연희 선임
          Tel :  02-2141-5436 / Fax : 02-2141-5439 / E-mail : yhkim@software.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