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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GAME NETWORKS
2004참가
게임기업/패널
모집안내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에서는
세계 최대의 게임시장인 미국시장을 개척하기
위하여
AOL, SBC,Comcast, Sony
Online Entertainment, MS, Ubisoft, Alcatel 등
미국 브로드밴드 서비스 사업자, 통신사업자, 게임 게발사/퍼블리셔가 참여하는
온라인게임 전문 컨퍼런스인 를 후원합니다.
이에 미국시장 진출에 관심 있는 우수 온라인 게임업체 및
패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Game Networks 2004
개요
o Game Networks 2004 : 미국의 IT전문 이벤트에이전시인
Shorecliffcommunications사에서 주최하고 브로드밴드사업자, 통신사업자, 네트워크
장비사업자, 게임업체가 참가하는 온라인게임 전문 컨퍼런스.
2004년 제1회 개최 www.scievents.com/gamenet
o 일 시 : 4월 27일(화) - 4월 28일(수)
o 장 소 : Conference Room & Exhibit Area,
Hyatt Regency Hotel, California
o Game Networks 2004 프로그램
일
시 |
내
용 |
세부내용 |
4/26 |
17:30-19:30 |
준
비 |
전시부스
확인 및 준비 |
4/27 |
07:00-11:00 |
준
비 |
전시부스
세팅 준비 |
08:00-09:00 |
등
록 |
컨퍼런스
등록 |
09:00-09:45 |
기조연설 |
Strategies for Making a
Successful MMOG
Adam Joffe (CTO /Sony
Online Entertainment) |
09:45-11:00 |
Panel
Discussion |
Broadband Carriers and
Publishers Explore the Market Opportunity
(Panel : Comcast,
Ubisoft, Cox Com, Real Networks 등) |
11:00-11:30 |
휴
식 |
Networking
Break |
11:30-12:00 |
전
시 |
Gaming
Demonstrations |
12:00-14:30 |
점
심 |
점심 &
전시 |
14:30-15:30 |
트랙별
세미나
리셉션 |
Track1 : Game Server -
Requirements to Scale for Massive Player Adoption |
Track2
: Online Game Distribution - A Force That Can No longer Be
Ignored |
15:30-16:30 |
Track1 : Delivering
Online Games to the Masses-Without Sacrificing Performance and
Service |
Track2
: Case Study- Business Features of a Successful MMOG Title |
16:30-17:30 |
Track1
: Infrastructure Components to Enable the Next Generation of Online
Games |
Track2 : Gaming - An
Intergral Park of the Triple Play |
17:30-18:30 |
리셉션 |
Game Networks
Reception |
일
시 |
내
용 |
세 부
내 용 |
4/28 |
08:00-09:00 |
등
록 |
컨퍼런스
등록 |
09:00-09:45 |
기조연설 |
Living the Game : How
connected Devices will Change
the Face of Multiplayer
Games
Chris Melissinos (CGO
/Sun Microsystems) |
09:45-11:00 |
Panel
Discussion |
Courting the Casual
Gamer
(Panel : Comcast,
Ubisoft, Cox Com, Real Networks 등) |
11:00-11:30 |
휴
식 |
Networking
Break |
11:30-12:15 |
주제발표 |
Anatomy of the Hard-Core
Gamer :
Tuning Bandwith Hogs into
Subscription Revenue Streams
David Levine (CEO /
Butterfly.net) |
12:00-14:30 |
점
심 |
점심 &
전시 |
14:30-15:30 |
트랙별
세미나
리셉션 |
Track1 : Provisioning
Bandwidth Intelligently |
Track2 : Licensing and
Other Game Distribution Strategies |
15:30-16:30 |
Track1 : Managing
Security : Authentication and Networking |
Track2 : Economics of
MMOGs |
16:30-17:30 |
Track1 : Dealing with
Latency Issues in the IP Backbone |
Track2 : Strategies for
the Broadband Gaming Market |
17:30 |
폐
막 |
폐막 |
※ 주제발표및 시간 추후 확정
지원 내용
o Game Networks 참가등록비 및 게임을 시연할 수 있는 데모부스
제공
o 기타 행사관련 비용 및 공동마케팅비용 전액 지원
o 항공료 및 체재비 등은 참가업체 부담
※ 단, 업체
참가자가 패널로 참가할 경우, 패널 1인에 한해서 항공/숙박비 전액 지원
참가업체 및
패널 선정
o 참가업체
미국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는 국내 온라인게임 중 수출 가능성이 높은 업체 5개
이내 (MMORPG / SIMULATION/
ADVENTURE /ACTION / SPORTS / SHOOTING 등 쟝르별로 1-2개를 선정)
o 패널 : 온라인게임분야 국내외마케팅, 개발 분야의 전문가로 업체종사자 5명
이내
(영어발표 가능자 우대) ※ 신청자가 많을 경우,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
신청 접수
o 접수기간 : 3월 31일(수)까지
o 접수서류 : 양식을 참조하여 작성
1) Game Networks 참가신청서 [ Game
Networks2004.doc ] : 패널 참가의 경우 참가자의 영문이력서 첨부
2) 영문 회사 소개서 (Word, ppt 파일로 작성)
3) 미국 온라인게임시장 진출 계획서
o 접수처 :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게임사업팀 김연희
선임 Tel :
02-2141-5436 / Fax : 02-2141-5439 / E-mail : yhkim@software.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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