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회원사

㈜썬트랜스글로브 김해선 대표,마켓포스의 프로그램 관리자2003-12-28

관리자   /   2003-12-28
안녕하세요? 
㈜썬트랜스글로브 김해선 입니다.
제가  12월 15일자로 국내 딜로이트 컨설팅 회사 부회장이며 현 마켓포스 (Market Force) 대표인 영국계 James Rooney 씨의 추천으로 마켓포스의 프로그램 매니지먼트 이사로 서울 시청 파이낸스 센터에 입주하게 되어 향후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썬트랜스글로브에서 기존에 IT기업 해외 마케팅, 컨설팅 업무를 진행하면서 향후 마켓포스와 함께 국내, 대기업, 중소기업의 해외 투자유치 (파이넨싱),글로벌 마케팅 등 다양한 업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국내에서 내실있고 탄탄한 기업을 발굴하여 해외 펀드유치에?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또한 국내 마켓에 관심있는 세계적 다국적 기업과 국내업체와의 전략적 제휴, 로컬라이징 작업 등에도 참여할 예정입니다.

즉, IT업계에 국한되었던 업무에서 보다 다양한 분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특히 James Rooney 씨는 여성 CEO 여러분들이 이끄는 사업이 남성 기업인들보다 더욱 내실있고 알차기 때문에 여성 기업인들 중 모범적인 기업을 발굴하여 해외에 성공적으로 진출시키고자 하는 프로젝트도 진행할 예정이며 김해선 대표가 이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마켓포스 대표인 James Rooney씨는 영국출생, 하버드 MBA, 딜로이트 컨설팅 부회장, 현 서울 파이낸셜 포럼 부의장, 미 상공회의소 이사, 템플턴 펀드 (세계 6개 투자회사) 초대 회장 등을 역임하고 국내에는 지난 IMF이후 해외투자유치, 전경련, 재경부 등 주요 정부기관 및 대통령 자문 역할을 수행하는 등 세계적인 금융/투자 전문가이며 애널리스트 입니다.


-----------------------
Suntransglobe Co., Ltd.
#51-6 Kumkang Building,
Nonhyun-dong, Kangnam-ku,
Seoul, 135-814, Korea
Tel. +82-2-512-7495
Fax. +82-2-3445-9712
www.suntransglo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