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회원사

[2013 올해의 제품] 락시스, \'스마트레버락\' 아시아가 주목한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 관리자2013-12-09

관리자   /   2013-12-09 kibwa@kibwa.org

락시스(대표 손계아, www.locksis.com)의 '스마트레버락(SMART Lever Lock)'이 'VIP ASIA Awards 2013' 하우징 부문에 선정됐다.

'스마트레버락'은 안전성, 설치 편리성, 배터리 소모전력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설치가 복잡한 기존 디지털도어록을 떼어내고 특별한 시공 없이 소비자가 직접 드라이버 하나만으로 문고리 갈아 끼우듯 도어록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손잡이 재질은 스틸로만 이루어져 있어 녹슬지 않으며, 화재에도 손상이 거의 없다. 또 기존 손잡이 디자인과 크게 다르지 않아 일반 가정 내 방문에 설치할 경우에도 잠금 장치가 보이는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 제품은 손잡이에 터치 버튼이 있어 문을 열 때 지문이 지워지도록(Self-Erasing)해 편리하고 안전하다. 또한, 디지털 방식과 기존 손잡이의 기계식 방식을 동시에 채택해 고장이 적고 배터리의 효율적인 사용으로 소모전력(약 75%)을 혁신적으로 개선했다.

특히 다양한 규격의 방화문이나 목재문, 샤시문, 조립문 등 다양한 문에 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전문 시공업자가 아닌 사용자가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해 경제적인 부담이 없다.

한편 '아시아가 주목한 올해의 제품'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VIP(Very Important Product & Promotion) ASIA Awards 2013'이 수상기업 CEO와 관계자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29일 호텔 리츠칼튼 서울에서 개최됐다.

이번 VIP ASIA Awards를 주최한 에이빙뉴스(AVING News)는 전 세계 제품과 전시회, 비즈니스 분야를 취재, 5개국어로 보도하고 있는 국내 유일 글로벌뉴스미디어다.

에이빙뉴스는 올해 창사 10주년을 맞아 미국 실리콘밸리의 주요 매체인 위버기즈모(Ubergizmo)와 영국 최초 IT매체 중 하나인 아이티프로포털(ITproportal), 중국의 1위 IT포털인 CBS Interactive 졸(ZOL.com)을 이번 행사의 미디어파트너로 초청, '2013 VIP ASIA' 수상 제품과 브랜드들의 위상에 명망을 더하고 관련 소식이 전 세계로 전달되도록 지원했다.

VIP ASIA는 에이빙뉴스가 한해 동안 취재한 제품이나 행사 가운데 소비자와 바이어, 미디어 등으로부터 주목 받은 대상 중 아시아적 가치를 담거나 시장주도형 트렌드 상품, 혁신적 아이디어 및 디자인, 성능을 겸비한 제품, 특별한 포로모션으로 시장에서 이목을 집중시킨 행사를 대상으로 선정한다.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738089&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